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접착이 필요할땐 다이소 양면 테이프 리뷰~~~!!!

nj1232 2024. 2. 7. 18:06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상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접착이 필요할때 사용할수 있는 양면 테이프입니다.

다이소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입니다.

다이소 양면 테이프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초강력 양면 테이프는 폼블럭 형식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얌면 테이프이기에 무언가 붙일려고 할때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제가 몇달전에 셀프 벽지를 바르면서 뜬 곳에 양면 접착 테이프를 붙였습니다.

 
다이소 양면 테이프

 

사용 방법은 시공면에 먼지를 제거하시고 테이프를 붙이시고 앞의 면에

빨간색 부분을 제거해주시면 양면테이프가 완성이 됩니다.

그리고 원하는 물품을 붙이고 30초 정도 강하게 눌러주시면 됩니다.

가격은 단돈 1,000원입니다.!!!

다이소 양면 테이프

이렇게 사용을 하시면 되고 저는 남은 부분은

신발 건조기 거치대에 붙였습니다.

 
다이소 양면 테이프

이 제품의 장단점을 보면

장점은 사이즈가 적당하는 점입니다.

내용물이 소분되어있기에 일일이 잘라줄 필요가 없습니다.

단점으로는 이형지가 정말로 잘 안떨어진다는 것입니다.

제가 손톱이 길지 않아서 잘 안떨어지는 건지

이형지를 떼는 것은 어렵네요 하하...

두번째로는 접착력이 생각보다 그닥이라는 점입니다.

제가 신발 건조기 거치대가 자꾸 떨어져서 붙였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안되어서 참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입니다. ㅋㅋㅋㅋ

다른 방법을 구해봐야될것 같아요.^^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