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비눗갑(비누곽, 비누케이스) 리뷰~~~!!!

nj1232 2024. 4. 17. 19:58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 판매하는

다이소 비누곽입니다.~~~!!!

저는 요즘에는 바디워쉬보다는

비누 칠로 몸을 씻고 있는데 아뿔싸

비누곽이 없다는 것을 알고

시간이 될 때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바로 이 녀석입니다.

다이소 비누곽

다이소 비누곽인데 그냥 파란색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고

비누곽 치고는 꽤 큰 크기라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소 비누곽

가격은 1,000원입니다. 딱 적당하다는

생각이 드는 가격대입니다.

 
다이소 비누곽

제가 구매한 다이소 비누곽은

연결되어 있는 여닫이 형이 아닌

뚜껑과 몸체가 분리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다이소 비누곽
 
다이소 비누곽

이렇게 뚜껑과 물이 빠지는 밑 받침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밑받침의 구멍이 4개입니다.

다이소 비누곽은 큼직큼직해서

마음에 듭니다.

다이소 비누곽

제가 사용하는 비누입니다.

원래는 큰 녀석이었는데 어느샌가

작아졌네요. ㅋㅋㅋㅋㅋ

 
다이소 비누곽

비누를 다이소 비누곽에 한번

담아 보았습니다. 원래 크기의 비누라면

적당한 크기가 나올 것 같습니다.

다이소 비누곽

이렇게 이제 다이소 비누곽의 뚜껑을

닫아줍니다. 이러면 물도 안 들어가고

물도 잘빠지고 정말로 좋습니다.

다이소 비누곽

마지막으로 제가 사용하는

샤워 바구니에 쏙 넣었습니다.

샤워 바구니가 작은 건지 이 녀석이 큰 건지

ㅋㅋㅋㅋㅋ 사이즈가 샴푸와 린스 사이에

끼는 느낌이 나서 가운데로

옮겼습니다. 생각보다는 큰 사이즈입니다.

다이소 비누곽의 장단점이 뭐가 필요할까요?

생각보다 크다는 것? 비누곽은 물을

잘 막아주고 배수만 잘되면 됩니다.

여러분들도 다이소 비누곽을 하나

장만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