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맛집 리뷰

대구 동성로 맛집 바르미 스시뷔페 리뷰!!!

nj1232 2023. 1. 2. 17: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독감 때문에 몇일동안 블로그에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다시 주기적으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동성로 시내에 위치한 바르미 스시뷔페 방문 리뷰입니다.!!!

대구에 바르미 스시를 검색하면 여러군데가 나오는데 저는 동성로에 위치한 바르미 스시뷔페에 갔습니다. 가끔씩 같은 건물 다른층에 위치한 스파크랜드에 방문할때마다 한번 가봐야지 하는 생각이 있었기에 한번 세모리 안주인님과 같이 갔습니다.

평일

12:00 - 21:3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주말 및 공휴일

12:00 - 21:30

번호:053-230-2700

출처-네이버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이렇게 중앙로역에서 내린후 지하 상가를 통해 2.28 공원쪽으로 오셔서 나오시면 가깝게 오실수가 있습니다. 찾기 힘드시면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스파크랜드의 랜드마크 거대한 대관람차가 보이시는데 그 건물이 바로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가 위치한 곳입니다.

이렇게 오시면 건물 내부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도 되고 건물 외부의 에스컬레이터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엘리베이터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다보니 시간이 많이 걸려서 저희 커플은 외부에 위치한 에스컬레이터로 갔습니다. 건물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격은 다른 스시뷔페랑 비슷합니다.

성인기준

평일 점심-25,800원, 저녁-27,800원, 주말/공휴일-29,800원

초등학생

18,000원-주말 및 공휴일 가격 동일

유아

8000원-주말 및 공휴일 가격 동일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가격표입니다. 글로도 적었지만 사진으로도 올립니다.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뷔페의 앞 모습입니다. 사람이 많을때는 앞에 있는 대기석에서 앉으셨다가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바로 들어갔습니다.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기본적으로 들어오면 되어있는 테이블 입니다. 티슈와 간장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제 본방인 스시를 먹으러 가볼까요???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초밥도 있고 롤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점은 다른 스시뷔페 (쿠우쿠우 등)에 비해서 초밥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습니다. 이게 제일 아쉬웠어요.ㅠㅠ

아마도 양보다는 질에 집중하겠다는 바르미 스시 뷔페의 의지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몇년전에 수성점에도 방문을 했었는데 여기도 그럴줄은 몰랐습니다.ㅋㅋㅋ 그래도 기본적인 보리멸, 가리비, 장어, 소고기, 연어, 광어, 초새우, 간장새우는 다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타코와사비가 안보여서 조금 슬펐습니다. 제가 그걸 제일 좋아해서...

또 롤도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지가 않았어요. 감태롤, 계란롤, 땡초게장, 꼬막, 참치, 떡갈비, 명란, 유부가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명란이랑 땡초게장, 감태롤이 제일 맛있었고 특히나 감태롤은 처음 먹어봐서 되게 신기한 맛이였습니다.

자극적이지도 않고 담백 짭쪼름이라고 표현을 해야되나? 이렇게 맛을 표현할수가 있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초밥 말고 다른 메뉴들도 있습니다. 튀김메뉴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육회도 있습니다. 그리고 감바스도 있네요.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마지막으로 디저트 코너입니다. 저는 잘 안가지만 후식으로 많은 분들이 가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는 본방으로 배를 다채우기 때문에 디저트는 무리입니다. ㅋㅋㅋ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제가 먹은 메뉴들입니다. 지금보니 많이도 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제가 꼭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제일 마지막 사진인 바지락탕입니다. 정말로 칼칼하고 시원해요!!! 이건 꼭 드셔야됩니다. 꼭!!! 특히 추운 겨울날 몸도 녹이고 맛도 즐기고 일석이조 아시죠?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ㅋㅋㅋ 맛있게 즐겨주시는 안주인님입니다. 사진 몰래 찍다가 걸렸네요.ㅋㅋㅋ

대구 동성로 바르미 스시 뷔페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정말로 배부르게 먹었네요.

하지만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바르미 스시뷔페 저 세모리가 내린 장단점을 보시겠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장점

1.초밥의 밥양이 적다.-다른 스시뷔페들은 밥양이 많아서 생각보다 초밥을 많이 못먹지만 동성로 바르미 스시뷔페는 다른 초밥 뷔페에 비해서 밥양이 적습니다. 오히려 다른 초밥집들이 많다고 해야겠네요. 이건 정말로 칭찬합니다.

2.맛있다.-정말로 맛있다.

단점

1.기본적인 테이블 세팅을 해주지 않는다.-대구의 다른 초밥 뷔페를 가면 기본적인 테이블 셋팅을 해줍니다. 종이를 깔아주고 하는 기본적인 테이블 셋팅을 해주지만 이곳은 없습니다. 휴지야 뭐 테이블에 있다 그렇다고 하지만 까는 종이까지 주지 않는건 조금 그랬습니다.

2.초밥의 양이 많이 없다.-쿠우쿠우나 대구의 다른 초밥뷔페와 비교해서 그 수가 적습니다. 물론 기본적인 것은 다 있지만 양이 적다는 것은 단점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3.음료의 컵이 종이컵이다.-이건 좀 호불호가 갈릴수 있지만 제가 가본 그 어느곳도 음료컵을 종이컵으로 놔두는 곳은 없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 플라스틱 컵을 사용해서 솔직히 이건 좀 그렇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개인적인 느낌입니다. 지적은 자제 부탁드릴게요^^)

이상입니다.

총평을 하자면 단점도 장점도 있지만 음식점 본연의 업무(?)인 맛에서는 정말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시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