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 후기~~!!!

nj1232 2024. 1. 18. 00:22
728x9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순수하게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서 구입한 모니터 클리너입니다.!!!

우리가 쓰는 모니터, 노트북, 아이패드 등에는 많은 이물질이 끼거나 침이 묻거나 하면서 오염되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꼭 필요한 필수품이 바로 모니터 클리너입니다.

이게 일회용으로 소포장돼서 나온 것이 바로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입니다.!!!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

이렇게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고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 매수로는 24매가 편리하게 개별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이게 정말로 개별로 포장되어 있으니

필요할 때마다 들고 다니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용도로는 안경, 카메라 렌즈, 모니터, 노트북 등에 클리너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

이렇게 더러운 모니터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휴지로 많이 닦았는데도 먼지가 하하하...

이제 본격적으로 클리닝 타임입니다. 바로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로 청소를 해보겠습니다.!!!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

짜잔 안을 뜯어서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쉽게 말하면 안경 닦이와 비슷한 사이즈로 보시면

됩니다. 모니터를 청소하러 가보겠습니다. 과연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의 효과는???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

나름 깔끔해진 것 같으신가요??? 저는 제 생각보다는 막 깔끔해졌다는 인상은 없네요???

아마 다른 카메라 렌즈 등에 사용해 보면 어떨까요??? 아마 컴퓨터 모니터는 제가 제대로

닦지 못한 것 같네요. 더 빡빡 닦아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이 제품의 장단점으로는

장점은 바로 개별 포장입니다. 개별 포장이기에 들고 다니기도 쉽고 언제 어디서나 작은 사이즈로 쉽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두 번째로는 컴퓨터 모니터보다 저는 아이패드에도 사용을 했었는데 아이패드가 정말로

깨끗하게 돌아왔습니다. 사진은 없어서 죄송합니다.

컴퓨터 모니터보다는 일반 전자기기 휴대폰, 아이패드 등의 액정에 사용하면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단점으로는 바로 앞서 보셨다시피 컴퓨터 모니터는 효과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아마 컴퓨터 모니터 전용 클리너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효과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시랑 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