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남성의 칙칙한 피부톤 개선을 위한 미프 비타맥스 리뷰~~~!!!

nj1232 2024. 1. 30. 17:26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미프 화장품에서 나온 남자들을 위한 올인원 제품

미프 비타맥스입니다.!!!

미프 비타맥스는 저도 구입후 계속 사용중인 화장품입니다.

미프 비타맥스

저는 막 이것저것 바르기는 귀찮아 하는 성격이다 보니

예전부터 올인원 제품을 선호해서 몇달전부터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미프 비타맥스로 정착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판매중인 미프 비타맥스의 가격은???

미프 비타맥스 출처-네이버 쇼핑

현재 네이버 쇼핑에서 판매중인 가격은 26,900원이네요.

 
미프 비타맥스 출처
 
미프 비타맥스

미프 비타맥스는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한번에 집약된 올인원 제품입니다.

미프 비타맥스의 효과는 얼굴에 비타민 성분을 흡수시켜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나마 작년 한해 밖에 돌아다닐 일이 많앗던 제가 그나마 피부톤을

유지한것이 미프 비타맥스 때문인것 같습니다.ㅋㅋㅋ

미프 비타맥스의 구성은 다양하게 볼수 있는데 저는 본품과 리필품이

한세트로 구성이 되어있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본품은 다쓰고 리필품으로 채워넣은후 사용중입니다.

 
미프 비타맥스

소비기한도 아주 넉넉하게 잡혀있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슬슬 또 재구매를 해야할 타이밍인것 같습니다.

미프 비타맥스는 12가지 비타민 성분이 들어가있습니다.

미프 비타맥스 출처-네이버 쇼핑
 

이렇게 다양한 비타민 성분으로 구성되어있기에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함과

수분을 공급해줌으로서 건조한 겨울의 필수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화장품에 대해서는 잘 모르기에 일단 믿고 사용중입니다.

남자분들은 여러가지 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보시기가 힘들다면

저는 올인원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구매한 미프 비타맥스가 아니라도 한번 다양한 샘플제품을 활용해보시고

건조한 겨울 및 얼굴에 다시 촉촉하게 만들어서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