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

대구 달서구 감삼동 꽃집 꽃다발 잘해주는 집 아이캔플라워 원화점 리뷰!!!

nj1232 2022. 10. 14. 09:21
728x90
반응형

대구 달서구 감삼동 꽃집 꽃다발 잘해주는집 추천드립니다.

제가 급하게 다음날에 쓸 꽃다발이 필요해서 이곳 저곳에 전화를 드렸는데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저희가 몇시에 도착할것 같다고 말씀드리니 알겠다고 하셨습니다. 무려 다른 곳에 출장중시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제가 사진 실력이 많이 미흡한지라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구 달서구 감삼동 꽃집 꽃다발 추천 아이캔플라워 원화점 입니다. 또한 약속한 시간에서 한 시간 정도 늦을것 같다고 연락을 드렸더니 그것 마저도 흔쾌히 받아주셨습니다. 사장님 마음이 아주 천사입니다.

대구 달서구 감삼동 꽃집 꽃다발 추천 아이캔플라워 원화점 입니다.

중간 중간에 사진을 찍을려고 했는데 날은 어둡고 바람은 불고 참 어려웠습니다.

하하하 그래도 가격은 약 5만원으로 해서 맞췄습니다. 꽃다발 받으시는 분이 20대 후반이신지라

정말 그 나잇대에 맞게 해주셨습니다. 사실 저는 꽃을 잘 모르는 문외한인지라 뭐가 뭔지 잘모르지만 말이죠...

그래도 밝은 곳에서 찍으니 훨씬 좋네요 꽃다발은 받고나서 다음날 찍은 사진입니다.

마지막 사진은 제가 사는 곳의 정보가 나오는 지라 모자이크를 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대구 달서구 감삼동 꽃집 꽃다발 아이캔플라워 원화점 추천드립니다. 제일 좋은건 꽃보다도 더 마음씨가 고운 사장님의

배려가 저는 제일 좋았습니다. 또한 꽃다발을 받으시는 분도 너무 마음에 들어하셔서 정말로 감사하네요. 이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