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다이소 키링 리뷰 소중한 사진을 담아서...!!!다이소 증명사진키링 다이소 인생네컷 키링!!!

nj1232 2022. 11. 7. 16:43
728x90
반응형

최근 1~2년 사이에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예전에는 열쇠고리로 총칭을 했지만 지금은 키링이라고

많이 표현하고 있죠!!!

그 키링 중에서도 바로 사진을 담을수 있는 키링들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다이소 증명사진 키링, 4컷 사진키링

저는 다이소에서 이런 키링들을 사왔습니다. ㅋㅋㅋㅋ

전에 여자친구 동생분에게 작은 키링 선물을 받아서 한번 찾아보았는데

찾을때는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더니 이번주에

다이소에 방문을 하니 엄청나게 많은 물량으로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찾을땐 안보이고 안찾으면 나타나는 마법이 일어났네요.ㅋㅋㅋ

제가 구매한 것은 증명사진 키링가 많이 찍고 있는 4컷 사진 키링을 구매했습니다.

각각 1000원씩 하고 안에는 각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다양하게 들어있는것도 있습니다.

다이소 증명사진 키링, 4컷사진 키링

하나는 제가 사용할려고 오픈을 했고 나머지 두개는 선물용이라서 오픈을 하지 않았습니다.

뒷모습은 저렇게 되어있고 안에 있는 종이를 빼고 사진을 넣으시면 됩니다.

길이는 딱 4컷사진 들어갈 길이와 증명사진 하나 정도의 길이로 보시면 됩니다.

 

 

다이소 증명사진 키링, 4컷사진 키링

 

이렇게 저는 착용을 했습니다. 누가 봐도 제 가방인줄 알겠네요. ㅋㅋㅋ

모자이크 처리는 양해부탁 드립니다. 실제사진이다 보니 얼굴이 다 나와서...

이제는 패션 아이템이 된 키링인데 사진으로 다양하게 연출을 할수 있는 점이 너무나도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 아이템으로 돌아올지 기대해주세요^^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시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