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맛집 리뷰

대구 동성로 마라탕 맛집 변검마라탕 리뷰!!!

nj1232 2023. 1. 14. 23:48
728x90
반응형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마라탕 맛집 주말에 저녁에 가면 육수가 매진되서 일찍 문을 닫는다는 그 마라탕 맛집 바로 변검마라탕입니다.!!!

대구 중구 동성로2길 30-6 2층

12반월당역 10번 출구에서358m

매일

11:30 - 20:30

출처-네이버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이렇게 반월당역 10번 출구로 올라오셔서 파리바게트 쪽으로 들어가서 가시면 쉽게 찾아가실수가 있습니다. 반월당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면 쉽게 도착할수가 있는 거리입니다.

대구의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 변검마라탕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주말 저녁에 가면 육수가 매진되서 저도 못간적이 있어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빠르게 점심에 다녀왔습니다. 몇번 가본곳이라 금방 갈수가 있었습니다.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이렇게 입구부터 남다른 마라탕이라고 자랑하는 변검마라탕입니다. 아마도 중국음식이다보니 가게 이름을 변검마라탕이라고 하신것 같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기본적인 테이블 셋팅에 이제 짐을 풀고 나면 손님이 들고계신 저런 바구니에 집게와 같이 이제 신나게 마라탕에 들어갈 재료를 담으시면 됩니다. 여기는 다른 마라탕집과는 다르게 분모자가 꼬치로 나오지 않고 낱개로 나와서 저는 매우 좋았습니다.

소고기는 3000원 입니다. 그리고 음료수는 2000원 주류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1인에서 오셨을때에는 최소 7000원 2인은 최소 만원이상 주문을 하셔야되는점!!! 꼭 기억해주세요!!!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제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변검마라탕을 좋아하는 이유는 맵기를 자기가 조절할수가 있습니다. 보통 마라탕 가게는 맛을 그냥 주문하는 형식이잖아요? 기본맛 중간맛 매운맛 이렇게 주문을해서 조리를 해주시는데 이곳은 본인이 직접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제가 그래서 이 변검마라탕집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물론 맛도 있습니다.

이제 주문한 마라탕이 나오면 개인 기호에 맞게 고추기름과 마유기름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마유의 얼얼함이 아주 좋습니다.!!!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다시봐도 먹고 싶네요. 저는 다양하게 추가를 했습니다. 숙주나물, 소고기, 새우분모자, 오징어볼, 감자, 유부, 고구마떡, 치즈떡 등 다양하게 넣었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고기값 제외하고 14000원 나왔습니다. 같이간 친구는 고깃값제외 9900원 나왔는데 말이죠 ㅋㅋㅋㅋ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이렇게 중국 당면과 라면사리 그리고 분모자를 찍어보았습니다. 여기는 새우 분모자 하나를 잘라서 주는 것이 정말로 좋았습니다. 먹기 딱 좋은 크기로 잘라서 주시네요. 사장님 센스가 아주 나이스~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대구 동성로 변검마라탕

마지막으로 시원 얼얼 매콤한 마라탕 국물입니다. 마유기름을 넣어서 그런지 아주 얼얼했습니다. 겨울에 음식 먹으면서 땀을 흘리긴 오랜만이것 같아요.!!! 그만큼 국물마저도 맛있는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변검마라탕입니다.!!!

마지막으로 총평을 하자면

장점

1.압도적으로 맛있다.

2.본인이 맵기 조절이 가능하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이다.

3.분모자 등 꼬치가 낱개로 판매되어서 본인이 양을 조절할수가 있다.

이 세가지가 장점입니다.

단점으로는

1.양고기가 없다는 점입니다. 소고기만 있어요. 이점이 조금은 아쉽습니다.

이것말고는 딱히 적을 말이 없네요.ㅋㅋㅋㅋ

정말 저는 마라탕 집을 한곳만 고르라고 하면 저는 당연히 동성로 변검마라탕을 선정하겠습니다. 그만큼 추천하는 자신있게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3년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시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