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맛집 리뷰

대구 달서구 도원동에 위치한 월광수변공원 맛집 듬북칼국수!!!

nj1232 2023. 4. 11. 19: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달서구 도원동 월광수변공원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바로 듬북칼국수 입니다.!!!

 

주소

대구 달서구 월곡로 16

지도

영업시간

영업 중21:00에 영업 종료21시 0분에 영업 종료

매일

11:00 - 21:00

접기

0507-1411-0563

복사

편의

단체석, 주차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일요일 저녁 7시30분 정도에 방문을 했습니다. 조금 늦은

저녁 시간에 방문을 했다보니 자리에는 여유가 좀 있었습니다.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여기 월광수변공원에 위치한 듬북칼국수는 전에도 왔다가 여자친구가 사정상 못먹는 바람에 혼자서 2인분을 먹었다는... 하하하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저희는 저랑 안주인님이 같이 왔기 때문에 듬북2인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구성은 만두 메밀전 칼국수 수육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제 구경하러 고고고~~~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메인 메뉴인 칼국수가 나오기 전에 먼저 메밀전이 나오는데 저기 젓갈? 처럼 보이는 것에 돌돌말아서 저희는 먹었습니다.^^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그리고 뒤에 나온 만두와 수육까지 칼국수 먹기전에 배부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만두도 육즙이 쫄깃하고 저는 수육을 좋아하는지라 수육도 맛이 있게 먹었습니다.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마지막으로 칼국수 입니다. ㅋㅋㅋ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찍는걸 깜빡한

세모리입니다. 하하하 2인분치고 양이 많아서 저도 다 먹는데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칼국수 자체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내기에 조금 칼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따로 부탁을 드려야 할듯 합니다.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대구 달서구 월광수변공원 듬북칼국수

마지막으로 먹는 중에 몰래 한컷 찍었습니다. 제가 블로그 활동으로 수익을 많이 창출한다면 안주인님도 얼굴을 공개 한다고 합니다.^^(상의된바는 전혀 없습니다.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을 평하자면 정말로 깔끔한 맛집입니다. 수육 메밀전 만두도 다 맛있지만 역시 본방인 칼국수가 담백하고 말그대로 듬북 주셔서 맛이 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저는 월광수변공원에 와서 칼국수가 먹고 싶다면 여기만 올것 같습니다.^^

여기 오셨다가 겸사겸사 월광수변공원의 경치를 즐기며 산책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야경이 끝내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3년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시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이웃 신청 및 서로이웃 신청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많이 많이 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