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맛집 리뷰

대구 현풍 브런치 카페 산엘라르카 리뷰!!!

nj1232 2023. 4. 17. 19:32
728x90
반응형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대구 달성군 현풍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산엘아르카입니다.!!!

산엘아르카는 현풍에 위치한 브런치카페인 동시에 맛있기로 소문난 양식집입니다.

저희 세모리 커플은 카페는 뒤에 가기로 해서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주말 주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산엘아르카는 그 모든 인원을

수용할수 있는 좌석수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구 현풍 산엘아르카
 
대구 현풍 산엘아르카
대구 현풍 산엘아르카

 

제가 사람이 없는 곳 위주로 찍어서 그렇지 저것보다 더 많은 수의 좌석이 있습니다.!!!

저희는 산엘아르카에서 매콤새우필라프와

상하이크랩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원래는 새우필라프가 대표메뉴인데 살짝

매콤한 것이 먹고 싶어서 그것으로 주문했습니다.

대구 현풍 산엘아르카

 

음식을 기다리시는 즐거운 세모리 안주인님입니다. ㅋㅋㅋ

꽤나 손님분들이 많이 오셔서 저희도 조금은 기다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구 현풍 산엘아르카

대구 현풍 산엘아르카

짜잔 이렇게 음식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풍성한 양입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양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

대구 현풍 산엘아르카
 
대구 현풍 산엘아르카

 

매콤새우필라프는 먹다보니 조금 매워서 물도 많이 찾았습니다. 그런데 상하이 크랩 파스타도 살짝 매운맛이 첨가되어있어서 더블로 매웠습니다. ㅋㅋㅋ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고전했습니다. ㅠㅠ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그냥 새우필라프를 추천드릴게요

맛은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필라프의 매콤함과 상하이 크랩 파스타의 알싸한 그 맛이 조화아닌 조화를 이뤄서 매우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

대구 현풍 산엘아르카

 

먹다가 한컷 찍었습니다. ㅋㅋㅋ 저는 맛 표현을 잘 못하지만 제가 가본 그 어느 양식집보다 이렇게 필라프를 잘하는 집은 본적이 없습니다.!!!!

정말 정말 정말 맛있어요.

다음에는 밥이 아닌 카페를 목적으로 와야되겠습니다.

주변도 넓어서 좋았고 주차장도 갖추고 있기에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제가 현풍 근처에 살았더라면 아마 매주 갔을 그런 음식점입니다.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맛있는 저녁을 원하시면 현풍 산엘아르카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3년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시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