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퍼티(빠데) 작업의 필수품 다이소 우레탄 헤라 리뷰~~~!!!

nj1232 2024. 3. 14. 23:31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퍼티(빠데) 작업의 필수품 바로

우레탄 헤라입니다.!!!

저도 다양하게 작업을 하고 있는데

다이소에서 정말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요즘에 다들 수작업으로 작은 보수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다이소 우레탄 헤라를

구매를 했습니다.

전에 시골집에 작업했던 단열 벽지

인테리어가 다 떠버려서 급하게

작업을 했습니다.

이건 따로 리뷰하겠습니다.

다이소 우레탄 헤라
다이소 우레탄 헤라

 

저는 15cm짜리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단돈 2,000원입니다.

 

다이소 우레탄 헤라

 

이렇게 생겼습니다.

텐션이라고 해야 되나요? 부드럽게

잘 나갑니다. ㅋㅋㅋㅋ

다이소 우레탄 헤라 정말로 추천을 드립니다.

 

다이소 우레탄 헤라

 

이제 벽지에 다시 본드를 바르고

실컷 밀어보겠습니다. 제발 이번에는

벽지가 뜨지 말기를...

 

다이소 우레탄 헤라

 

열심히 안에 본드를 바르고

안에서 바깥 방향으로 밀어줍니다.

벽지에도 잘 밀립니다.

 

다이소 우레탄 헤라

 

밀다가 작업 사진 찍으려고 하니 힘드네요.

혼자 셀프로 작업을 하다 보니 이것저것

사진을 찍기가 어렵네요 ㅋㅋㅋㅋ

다이소 우레탄 헤라

 

이렇게 잘 밀어서 제발 이번에는 시간이

지나고 벽지가 뜨지를 않길 바랍니다.

정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저의 다이소 우레탄 헤라의 사용 후기는

이게 전문가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할 정도라면 저는 무난하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꺾이는 각도도 잘 꺾입니다.

또 퍼티 작업도 이제 잡는 방법만

잘 고치면 퍼티도 슉슉 쉽게 잘

나갈 것 같습니다.

단 벽지는 얇은 벽지에는

비추천하는 바입니다.

생각보다 강도가 있다 보니

벽지가 찢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단열벽지처럼 두꺼운 벽지가 아닌 이상은

벽지에 사용하는 것은 비추천 합니다.

그래도 수작업에는 이만한 도구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