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다이소 바지걸이 리뷰~~~!!!

nj1232 2024. 4. 16. 22:48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다이소 스틸 바지걸이 입니다.

다이소 바지걸이

 

저도 옷이 계속 구매하다 보니 이제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서 바지 걸이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눈에 딱 띄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다이소 스틸 바지걸이 입니다.

다이소 바지걸이

제가 구매한 다이소 스틸 바지걸이는

가격이 무려 2,000원 입니다.

그리고 총 4개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다이소 바지걸이

이렇게 총 4개가 다이소 스틸 바지걸이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도 이제 정리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다이소 바지걸이

우선 원래 제가 가지고 있던 녹색

일반 바지걸이와 사이즈를

비교하면 약 8cm 정도 더 길 것으로 보입니다.

다이소 바지걸이
 
다이소 바지걸이
 

이렇게 제가 자누 입는 바지들을

걸어주었습니다.

제가 허리 사이즈가 조금 있다 보니

생각보다 조금 짧다는 느낌도 듭니다.ㅋㅋㅋㅋ

살을 빼야겠습니다.ㅠㅠ

다이소 바지걸이

짜잔 이렇게 다이소 스틸 바지걸이로

정리를 하니 보기가 훨씬 좋아졌습니다.

다이소 바지걸이

이렇게 바지 칸은 최종적으로

정리가 되었습니다.

진작에 구매를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다이소 스틸 바지걸이는

정말로 좋습니다.

딱히 단점이라고는 눈에 띄지는 않지만

아쉬운 점은 바지 걸이의 걸이 상단부분이

360도 회전이 아닌 고정이라는

점이 조금 아쉽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회전까지 되었다 하면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다이소 스틸 바지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바지 정리를 위해서는

정말로 필요하다고 하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 다이소 스틸 바지걸이입니다.

여러분들도 구매를 하셔서 효과를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