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다이소 손잡이 비닐봉투 리뷰~~!!!

nj1232 2024. 4. 9. 22:29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 판매하는 다이소 손잡이 비닐봉투

리뷰입니다.!!!

요즘에는 비닐봉투도 다 돈으로 구매를 하는데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비닐봉투를

판매하기에 저는 쓰레기통에 사용할 용도로

같이 비닐봉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소 비닐봉투

 

단돈 1,000원에 65개를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용량은 7L입니다. 용량도 딱 적당하고

비닐봉투도 65개나 들어있어서

정말로 계속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이소 비닐봉투

뒷면에 보면 다양한 사이즈가

나와있습니다.

정말로 쓰레기통 사용에도 알맞게

사용이 가능하고 간단하게 슈퍼에서

쇼핑을 할 때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이소 비닐봉투

이제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밑에 보면 포장 비닐을 잘라서

한 장씩 잘 뽑아 쓰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비닐봉투

이렇게 뽑아 쓰면 되는데

생각보다 잘 나오지가 않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게

정말로 큰 장점입니다.

저는 이 비닐봉투를 쓰레기통에 씌워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비닐봉투

이렇게 다이소 비닐봉투를 다이소 쓰레기통과

합체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작은 쓰레기통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또 간편하게 물건을 담을 때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하게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기에 정말로 집에 하나 장만해

두면 두고두고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다이소 비닐봉투

생각보다 하나 더 빼내기 어려워서

조금 엉망이 되었습니다.

절대로 위에 쪽을 뜯으면 안 됩니다.

밑에 뜯는 곳이 있으니 꼭 밑을 뜯어야 됩니다.

다이소 비닐봉투

짜잔 저는 이렇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하나 장만하셔서 각 필요한 대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이건 뭐 장점이고 단점이고 설명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네요. ㅋㅋㅋㅋ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