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에이엔에스 피지 압출기 리뷰~~~!!!

nj1232 2024. 4. 23. 18:00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지난번 다이소 피지 압출기의 실패로

새롭게 장만한 에이엔에스의

피지 압출기 10종 세트입니다.

 

지난번의 실패 이후 다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이렇게 생긴 녀석입니다.

가격은 네이버 기준 5,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저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

네이버가 더 저렴하네요. ㅋㅋㅋㅋ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박스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안에 보면 이렇게 스틸 케이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의외로 케이스가 고급 지네요.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안에 보시면 이렇게 5자루 총

10종으로 들어있습니다.

각 한 자루당 2개의 압출기가

달려있습니다.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처음 것은 이렇게 원형으로 되어있는데

피지보다는 블랙헤드 압출용입니다.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두 번째로는 이제 침으로 되어있는데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를 아마

곪아있는 터지기 직전의 피지와 여드름을

찔러서 터지게 하는 용도인 것 같습니다.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반대편에 달려있는데 고리형입니다.

일반적인 피지 압출기와 같습니다.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3번째 자루에 달린 것도

고리형인데 이건 삼각형입니다.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반대편에 달려있는 녀석인데 이것도

원형 고리로 되어있습니다.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이건 초점이 잘못돼서 흐리게 나왔는데

큰 원형 고리이고 각져서 나오는 모델입니다.

다이소 피지 압출기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이것도 각 이 져있는 여드름 원형 압출기입니다.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

큰 원고리형 각 이 져있는 마지막 자루입니다.

 

제가 에이엔에스 여드름 압출기를

사용해 보며 느낀 것은

음 각자 피부 환경에 맞게

사용하는 것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블랙헤드 위주로

가다 보니 타원형 각 이 져있는

녀석들을 사용만 하게 됩니다.

 

그래도 장점은 다양성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각 여드름의 유형에 맞게 사용을 해주시면

되기에 정말로 유용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점으로는 제 피부가 문제인지

여드름이 덜 익은 건지 생각보다 잘

안 나옵니다. 다만 이마 부분의 여드름은

압출이 잘 되지만 나머지 부분은...

고통만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양하기에 저는 하나

구비해두시고 두고두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