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다이소 샤워기 필터 리뷰~~~!!!

nj1232 2024. 4. 26. 18:00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교체한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다이소 샤워기 필터입니다.

 

우리의 삶에서 어느샌가 필터들이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데 그중의

하나 샤워기 필터입니다.

 

다이소 샤워기 필터

다이소 샤워기 필터의 가격은

2,000원이고 3개가 들어있습니다.

 

이제 교체하기 전의 샤워기 필터

상태를 보겠습니다.

 

다이소 샤워기 필터

ㅋㅋㅋㅋ 참 많이 필터가 더러워졌습니다.

얼른 교체해야겠습니다.

 

다이소 샤워기 필터

이렇게 3개가 있고 제가

생활하고 있는 곳은 샤워기가

다양하게 있기에 필터의 양이 많습니다.

 

다이소 샤워기 필터

다이소 샤워기 필터 이제 교체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렇게 분리를 해줍니다.

샤워기 헤드와 필터를 바꿀 수 있게

샤워기 몸통을 분리합니다.

 

그리고 이제 빼서 교체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이소 샤워기 필터

이렇게 깨끗한 필터로 교체를 했습니다.

 

다이소 샤워기 필터

다음 샤워기입니다.

여기도 성공적으로 교체를 했습니다.

 

다이소 샤워기 필터

3번째 샤워기입니다.

이 녀석도 때가 많이 탔네요.

얼른 바꾸겠습니다.

 

다이소 샤워기 필터

이렇게 다 교체를 했습니다.

그래도 깨끗하니 마음에 듭니다.

 

다이소 샤워기 필터

이렇게 다 교체를 했고 이제는 다음

샤워실로 넘어가겠습니다.

 

다이소 샤워기 필터

이렇게 이제 3개가 남았기에

얼른 교체를 해보려고 했으나...

 

다이소 샤워기 필터
다이소 샤워기 필터
다이소 샤워기 필터

이렇게 다음 샤워실에는

3개의 샤워기가 있습니다.

 

다이소 샤워기 필터

시작부터 다이소 샤워기 필터와

샤워기의 사이즈가 맞지 않아

들어가지가 않습니다.

 

샤워기가 다 같은 제품이라서

ㅋㅋㅋㅋㅋ 하나도 2번 샤워실에는

쓸 곳이 없습니다. ㅋㅋㅋㅋ

 

다이소 샤워기 필터

이렇게 총 6개 중에 절반은 사용을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

 

그래도 몸에 쓰는 것인 만큼

샤워기에 필터가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샤워기 필터를 교체를

해야 될 때 얼른 교체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