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건강기능식품 연세 닥터톡스 수 리뷰~~~!!!

nj1232 2024. 4. 25. 21:00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그중에 제가 구매하고

한 달 넘게 먹고 있는

연세 닥터톡스 수 리뷰입니다.~~~!!!

연세 닥터톡스 수

연세 닥터톡스 수는 쉽게 말하면

해독주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뭐 구성이 어떻느니 저떻느니

하는 것보다 해독주스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은 면역체계가 떨어지면

병이 쉽게 듭니다.

그렇기에 면역체계를 지키는 것이

중요한데 저는 뭐 여러 가지

챙겨 먹고 있고 그중의 하나가

바로 연세 닥터톡스 수입니다.

연세 닥터톡스 수

 

이렇게 한 박스이고 이게 한 달 치입니다.

가격은 약 네이버 쇼핑 기준

216,000원입니다.

연세 닥터톡스 수-출처 네이버쇼핑

한 달 치에 216,000원입니다.

싸다고는 말 못 할 가격이지만

그만큼 가격대에 맞는 효과를

기대하고 저도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연세 닥터톡스 수

박스 뒷면입니다.

글자가 깨알같이 많네요.ㅋㅋㅋㅋ

 
연세 닥터톡스 수

박스를 열면 이렇게

연세 닥터톡스 수라고 적혀있습니다.

총 6박스로 세분되어 있고

그 안에는 5포씩 들어있습니다.

연세 닥터톡스 수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저도 아침에 출근 전에 한 포씩

먹으면서 갑니다.

연세 닥터톡스 수

여러분들도 가끔씩은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큰돈을 투자해 보는 것은

어떤가요? 저는 아직도 신용카드로

갚아나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여러분 건강이 우선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건강식품을 보조로

삼아서 운동과 수면 등 꼭 면역체계를

활성화시켜서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