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다이소 z플립4 케이스 리뷰~~~!!!

nj1232 2024. 5. 1. 18:00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z플립4 케이스 리뷰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휴대폰은

갤럭시 z플립4인데 다이소에 방문했을 때

판매를 하고 있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소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제가 구매한 녀석입니다.

다이소 갤럭시 z플립4 케이스입니다.

 

색은 투명이 있길래 구매를 했습니다.

 

다이소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제품의 특징은 상부 케이스와

하부 케이스가 메탈 클립으로

연결이 되어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이소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이렇게 생겼습니다. 뒤에 스티커가

붙어있네요.ㅋㅋㅋㅋ

 

다이소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옆면에는 이렇게 메탈 클립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렇게 연결되어 있어서 분리가

되지 않습니다.

 

다이소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투명 케이스이긴 하지만 살짝

불투명합니다.

 

다이소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이제 제 현재 휴대폰인

z플립4에 케이스를 장착했습니다.

 

생각보다 일체형인지라 끼우기가

분리형보다는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저는 뒷면에 안주인님의

사진을 끼워두는데 전의 케이스에

비해서 많이 빡빡합니다.

그래서 생각보다는 잘 끼워지지

않았습니다.

 

다이소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하부는 이렇게 끼워졌습니다.

하나로 연결이 되어있으니 흠...

분리형에 익숙해져 있는

저에게는 조금은 불편합니다.

그래도 익숙해지겠죠???? ㅋㅋㅋ

 

다이소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그리고 이렇게 옆면에 메탈 클립으로

고정이 되어서 유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솔직히 가격에 놀랐습니다.

쿠팡에 검색을 해도

z플립4 케이는 아무리 못해도

5,000원은 넘어가는데

가격이 천 원인지라

정말로 가성비 대박의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취향을 따지지 않는다면

다이소에서도 휴대폰 케이스를

구매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