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맨즈 플러스 남성 넥타이 리뷰~~~!!!

nj1232 2024. 5. 3. 18:00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맨즈 플러스라는

업체에서 판매하는 남성 넥타이

리뷰입니다.!!!!

 

전에 다이소 넥타이를 올렸는데

확실히 가격대가 낮아서 급한 대로

쓴 것이었는데 그래서 다른 업체의

제품을 알아보다가

맨즈 플러스라는 곳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맨즈플러스 남성 넥타이

 

제가 구매한 녀석들인데

색상은 네이비와 그레이로 구매를 했습니다.

사진이 역광이라 색이 잘 안나온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맨즈플러스 남성 넥타이-출처 네이버쇼핑

가격은 5,300원이고 배송비를 포함하면

7,800원이라는 가격대가 나옵니다.

 

맨즈플러스 남성 넥타이

맨즈플러스 남성 넥타이와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넥타이,

다이소 넥타이 비교샷입니다.

 

다이소 넥타이가 짧긴 짧네요. ㅋㅋㅋㅋ

 

맨즈플러스 남성 넥타이를 저는 2개를

구매를 했습니다.

맨즈플러스 남성 넥타이

실제로 꺼내놓고 비교를 했습니다.

 

기존의 넥타이가 많이 해지다 보니

자동적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자동 넥타이를 선호하기에

자동 넥타이로 구매했습니다.

 

맨즈플러스 남성 넥타이

실제 착용샷입니다. ㅋㅋㅋㅋㅋ

 

맨즈플러스 남성 넥타이를 착용해 본

소감은 5천 원대의 가격이지만

충분히 매력적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도 나중에 더

추가로 구매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잘 둘러보시고

좋은 넥타이를 선정하셔서

구매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