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방충망은 역시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리뷰~~~!!!

nj1232 2024. 5. 9. 22:36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입니다.

벌레가 들어오는 통로는 다양한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창문 샷시의

물구멍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막을까? 고민을 하다가

다이소에서 물구멍 방충망스티커를

판다는 것을 기억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이 제품의 가격은 1,000원 입니다.

그리고 무려 10장이 들어있습니다.

100원의 가격으로 방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이 제품의 뒷면입니다.

간략한 설명과 제품의 사이즈가

적혀있습니다.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이렇게 총 10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사용하는 사진도 이제 볼까요?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이렇게 창틀에 물구멍이 있습니다.

더럽네요. 시골집이다보니 ㅋㅋㅋ

관리를 잘하겠습니다. ㅋㅋㅋ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이렇게 쉽게 부착이 됩니다.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를 붙이고 나니

조금은 벌레가 줄어들겠죠??? ㅋㅋㅋ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뒷면에 접착성분이 있어서 쉽게

부착이 가능합니다.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이렇게 두개의 구멍에 부착을 했고

나머지는 또 본가에 가서 붙이겠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느낀점은

사이즈가 조금 촘촘했으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골지역이다보니 상상을 초월하는

벌레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초파리도 막아줬으면

했는데 거기까지는 무리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격대가 착해서 저는 만족합니다.

여러분들도 물구멍을 확실하게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로 막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