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다이소 모니터 수납 받침대 리뷰!!!

nj1232 2022. 11. 28. 19:16
728x90
반응형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서 구매한 모니터 수납 받침대 입니다.!!!

항상 책상이 자신의 신체에 비해서 높이가 낮아서 불편하셨던 분들 그로 인해 거북목이 유발되고 늘 목이 아프고 또한 많은 사람들이 모니터 앞에서 작업을 하기에 오늘도 우리의 목은 부담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점을 개선하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 우연히 다이소에 들렸다가 발견하게된 아이템 모니터 수납 받침대 입니다.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이 받침대는 여러가지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박스의 예시 이미지에도 있듯이

1.사무용품 수납

2.휴대폰 거치대

3.명함 수납

4.접착메모지 및 사무용품

5.인주

6.도장

7.컵 받침

8.마우스줄 홈

9.항상 사용하는 볼펜 꽃이

10. 볼펜수납

이렇게 다양한 용도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사무직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없는 유용한 아이템이라는 것입니다. 이 모니터 수납 받침대의 가격은 5000원 입니다.

돈 오천원으로 우리의 목 건강을 잡을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이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모니터 수납 받침대를 사용해서 목 건강을 지키는 것이 나중에 큰 돈 들어가는 것보다 훨씬 이득인 부분입니다.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받침대의 모습입니다. 아직 다리를 펴기 전이고 뒤집어서 보면 스티커가 있는 부분이 다리입니다. 이 다리를 분리해서 좌우측에 보이는 3개의 구멍에 꼽아주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됩니다.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짜잔 이렇게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이제 실제적으로 한번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집에서 사용할 용도로 구입을 했기 때문에 한번 놓도록 해보겠습니다. 그럼 레고레고!!!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짜잔 이렇게 설치가 되었습니다. 저기 밑에 있는 공간에는 만약 키보드 크기가 저 안으로 들어간다면 수납용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저는 사운드바가 있어서 따로 키보드를 안에 수납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저 앞에 사운드바를 다시 나둬서 사용을 합니다.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5천원 제품이지만 정말 눈높이가 달라졌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 모니터 수납 받침대의 높이는 상부까지 포함하면 약 7센치 다리만 보자면 약 5센치 입니다. 이 7센치의 차이가 저의 눈 높이와 목건강을 지킬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높이를 알아본 김에 이제 가로 세로 폭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세로 길이는 약 22센치 가로 길이는 약 51센치입니다. 이렇게 길이가 길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옆에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는 저로서 한개 더 구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자동적으로 들었습니다. 하하하 시간이 될때 하나더 구매를 해야겠습니다.

이 다이소에서 구매한 모니터 받침대를 보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을 한번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장점

1.가격-역시 가격을 무시할수가 없습니다. 5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 주는 효과가 한번 사용해보면 확 들어나기 때문입니다.

2.다양한 수납공간-사무직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정말로 좋을듯한 모니터 수납 받침대입니다. 저는 집에서만 사용하지만 볼펜을 놔두고 사용하면 정말로 편합니다.

이제 단점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단점

1.한정된 받침대의 크기-크기라고 한다면 다른 것이 아닌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더 큰 모니터를 구매를 하시고 특히나 커브드 모니터를 많이 사용을 합니다. 그렇다면 저 크기에 저정도 되는 모니터를 받치기에는 부적합다하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기에 대형 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부적합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2.안정성-가격이 가격이고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으며 가운데 받치는 다리가 없다보니 충격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건 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이소 모니터 받침대

 

그냥 간단하게 눌러본것 만으로도 흔들리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물론 저렇게 충격이 가해질 일을 잘 없겠지만 가운데 받침대가 하나만 더 있었다라면 이라는 생각이 드는건 어쩔수가 없습니다.

총평

총평을 하자면 단점도 있지만 장점이 더 강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분들이 큰 모니터를 사용하시지만 모니터의 크기는 매우 다양하기에 보편적으로 쓰는 모니터로 보면 사용하기가 매우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가격이 가격이기에 다른 비싸지만 값어치를 못하는 다른 모니터 받침대보다는 충분히 훌륭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저라면 다시 재구매의 의사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시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