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맛집 리뷰

고기가 먹고 싶을때 진천동 무한리필!!! 대구 달서구 진천동 고기 맛집 황제 무한 화로구이!!!

nj1232 2022. 11. 14. 23:54
728x90
반응형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고기가 먹고 싶을때 가격 대비 가성비로 먹고 싶을때

황제처럼 고기를 무한대로 즐기고 싶을때 오늘의 맛집은

대구 달서구 진천동에 위치한 황제무한화로구이 입니다.!!!

황제무한화로구이 주차장

저희 세모리 커플의 주말 저녁은 고기였습니다. 각자 구내염을 가지고 있어서

맛있는 것을 먹어야되겠다고 생각하던 찰나 전에 봐두었던 곳이있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황제무한화로구이 무한리필 고기집이였습니다.!!!

제일 첫 사진은 차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차장 사진입니다.

주차장도 지금 만차인 상황 초점이 흔들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저희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황제무한화로구이

 

입구에서 한컷 했는데도 딱봐도 꽉차있는 식당입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테이블을 치운다고 살짝 기다렸는데 저희 뒤에 오신 분들은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웨이팅이 있는 집은 맛집이라는 대표적인 증거죠!

정말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다들 고기가 너무 먹고 싶은 분들이 가득하네요 ㅋㅋㅋㅋ

황제무한화로구이

저희도 먹는데 정신이 팔리다 보니 다른 고기 사진은 없고

마지막으로 먹은 막창 사진과 된장찌개 사진만 있네요. 미안해요ㅠㅠ

고기의 맛은 전반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막창은 초벌로 한번 구워서 오기에

방심하면 금방타버린다는 사실!!! 절대 방심 금물!!1

막창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황제무한화로구이

 

제일 중요한건 가격이겠죠??? 고기 무한 리필임에도 불구하고 착한가격 15,900원

거기에 나오는 고기는 돼지갈비, 막창, 벌집 삼겹살, 돼지 껍데기,황제 특수모둠(갈매기살, 눈살), 닭갈비까지 이렇게 6종류의 고기가 나옵니다. 다 맛있어요^^!!!!

황제무한화로구이

 

새침하게 앉아계시는 세모리 안주인님 ㅋㅋㅋㅋ 커플로도 가족으로도 친구끼리 등등

다양하게 먹으러 올수 있는 곳입니다.!!!

황제무한화로구이

 

그래도 마지막은 역시 국룰인 된장찌개에 공기밥입니다.

된장찌개는 1인 3000원, 공기밥은 무한리필 이용시 무료입니다.!!!

와우!!! 된장은 고추가 들어가서 칼칼하고 맛있는 찌개였습니다.!!

황제무한화로구이

 

밑반찬 모음입니다. 밑반찬도 무한으로 제공되니지만 남기면 가계에 피해가 되니

먹을 양만큼 적당히1!!! 아시죠??? 그렇게 가져가시면 됩니다.

황제무한화로구이

또한 잘나가는 고기집은 아시죠??? 마지막에 고기 냄새를 잡기 위해

페브리즈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아메리카노로 고기로 인해 느끼해진 입을 싸악 내리고 가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ㅎ

고깃집의 센스가 아주 좋죠???

역시 맛집은 다릅니다.!!!

황제무한화로구이

 

황제처럼 정성스럽게 대접하겠다는 저 문구가 정말로 황제와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배불렀어요 아직도 입의 기름기가 마르지 않는 느낌???

정말 최고의 고깃집입니다.

대구 달서구 진천동 무한 황제 화로구이였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시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이웃 신청 및 서로이웃 신청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많이 많이 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