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새로운 커플링을 원하신다면? 마르코로호 숲반지 커플링!!!

nj1232 2023. 2. 1. 23:37
728x90
반응형

절대로 광고가 아니며 제 돈으로 구매한 내돈내산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현생에 바쁘다보니 블로그에 글을 자주 올리지 못했습니다. 다시 한번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오늘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색다른 커플링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이색 커플링 실반지 마르코로호 커플링입니다.

마르코로호 커플링

제가 우연히 사회적 기업 교육에 갔을때 알게되었던 사회적 기업인 마르코로호 라는 기업에서 커플링 팔찌 등 악세서리 용품을 판매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커플링을 새로 구입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커플링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커플링은 마르코로호의 숲반지 그 중 이슬햇살 색입니다. 마르코로호의 소품들은 할머니들께서 만드는 소품들이며 할머니들에게 일상을 제공하는 그리고 수입을 제공하는 기업인 마르코로호에서 만든 커플링 입니다.

기업의 이야기보다는 이제 반지의 이야기로 가보겠습니다.

마르코로호 커플링

우선 이렇게 택배가 옵니다. 우체국 택배라서 빨라요.ㅎㅎㅎ 그리고 커플링의 포장 박스를 개봉하면???

마르코로호 커플링

짜자잔 할머니들의 따뜻한 편지와 함께 들어있는 이쁜 실반지 커플링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저는 정말로 이런 따뜻한 메세지들이 좋더라고요. 단순히 고객님 주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멘트보다는 할머니들이 손주들에게 주시는 저 메세지가 감동이였습니다.

그리고 반지 디자인도 정말로 좋았어요. 다른 반지도 좋지만 저는 이슬햇살이라는 이름과 또한 색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숲 반지보다 밝은 계열의 색을 좋아해서 이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세모리 안주인님도 마음에 들어하셔서 같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다만 유의하셔야될점은 기성제품은 사이자 고정이 되서 나옵니다. 그렇기에 자신의 손가락 반지 사이즈를 확인하시고 요청서에 꼭 사이즈 변경을 하셔야되요. 안그러면 저처럼 손가락에 끼는 대참사가... 그래서 저는 지금은 새끼 손가락에 끼고 다닙니다. ㅋㅋㅋㅋ

마무리를 하면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니 반가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3년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시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