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다이소 스윙 휴지통 리뷰~~~!!!

nj1232 2024. 4. 8. 22:15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휴지통입니다.!!!

지난주에는 조금 바쁘다 보니

글을 못 올렸는데 다시 힘차게

달려보겠습니다.

자취를 하다 보면 필수 아이템이 있는데

바로 쓰레기통입니다.

이 녀석이 없으면 참 불편한데 그래서

저도 두 개를 장만했습니다.

다이소 스윙 휴지통

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윙 휴지통입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8L 짜리 모델입니다.

가격은 한 개에 2,000원입니다.

매우 저렴합니다. 미니 휴지통보다는

살짝 큰 정도인데 기본적인 분리수거를

위해서 이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다이소 스윙 휴지통

이렇게 의외로 통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뚜껑을 여는

그런 방식보다는 스윙 휴지통이

더 편하기에 다이소 스윙 휴지통을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스윙 휴지통

뚜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크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다이소 스윙 휴지통
 
다이소 스윙 휴지통

이렇게 미는 식으로 하다 보니 쓰레기를

버리기가 매우 편합니다 이 가격대에서

매우 편하다 보니 사용도 알차게

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스윙 휴지통

이렇게 이제는 비닐봉지를 구입을 해서

쓰레기통에 장착을 했습니다.

이제 쓰레기를 자주 버릴 것 같습니다.

확실히 쓰레기통이 생기니 사용하기 전에는

쓰레기봉투만 구매를 하고 사용하다 보니

어느 정도 쓰레기가 차기까지 기다렸는데

이제 더 자주자주 버려서 깔끔하게

관리가 될 것 같습니다.

다이소 스윙 휴지통

이제 이 녀석을 사용하면서 더 깨끗하게

방을 관리하면서 살아가야겠다고 느낍니다

제가 이 제품을 보고 느낀 점은

진작에 쓰레기통 하나 구매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종량제 봉투로만 사용하다 보니

한 번에 한꺼번에 치우는 케이스였는데

자주자주 비우면서 부지런하게

깔끔하게 관리가 돼서 너무 좋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으로는 조금 큰 쓰레기는

못 넣지만 그래도 자주자주 비울 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안주인님에게 안 혼나게

잘 치우겠습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글을 적으니 감이 떨어졌네요.

더 자주자주 올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