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걸이가 필요할 땐 다이소 본드식 후크 리뷰~~~!!!

nj1232 2024. 3. 25. 23:37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다이소 본드식 후크입니다.!!!

살다 보면 무언가를 걸어야 할 때가

참 많이 있습니다. 작게는 열쇠부터

크게는 다양한 용도에 맞게

무언가를 걸어야 할 때가 있는데

그때 필요한 것이 바로 후크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다이소 본드식 후크 리뷰입니다.!!!

다이소 본드식 후크

짜잔 이렇게 생겼습니다.

다이소 본드식 후크는 총 4개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단돈 1,000원입니다. 하나에

250원입니다.

다이소 본드식 후크의 구성은 뒤에가 본드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본드를 녹일 라이터 및 토치가

필수로 따라오게 되어있습니다.

라이터의 가격을 500원으로 잡으면

총 가격은 1,500원입니다.

다이소 본드식 후크

뒷면은 이렇게 본드가 붙어있습니다.

다이소 본드식 후크

저는 앞서 두 개를 사용했고 이제

남은 두 개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다이소 본드식 후크

다이소 본드식 후크의 설치법은 간단합니다.

이렇게 본드에 라이터로 열을 가해

본드를 녹여야 됩니다.

다만 본드를 구석구석 잘 녹여야 됩니다.

안 그러면 제대로 녹지 않은 부위가

잘 붙지가 않아서 후크가

떠버릴 수가 있습니다.

(제가 그 실수를 했습니다.ㅋㅋㅋㅋ)

다이소 본드식 후크

다이소 본드식 후크에 열을 가하고 있는데

라이터 가스가 다 되어서 녹다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이소 본드식 후크

그래서 자세히 보시면 녹다만 본드의 흔적이

있습니다. 다시 새로운 라이터를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본드식 후크

다이소 본드식 후크를 잘 골고루 녹여줍니다.

이렇게 녹여주고 완전 고체화되는 부분이

없을 때까지 열을 가해줍니다.

정말 잘 녹여야 됩니다.

다이소 본드식 후크

그리고 이렇게 설치를 할 위치에

약 30초 정도 꾹 눌러줍니다.

그러면 본드가 굳으면서 부착이 됩니다.

다이소 본드식 후크

높이를 맞췄다고 생각했으나 ㅋㅋㅋㅋ

밑에 드라이 걸이에 걸리네요.

하하...

이제 나머지 한 녀석을 이용해 조금 높이를

더 올려보겠습니다.

다이소 본드식 후크

ㅋㅋㅋㅋ 실패입니다. 빨간색 원 안에 보시면

제대로 녹이지 않아서 후크가 붕 떠버렸고

저는 다시 후크를 떼고 열을 가했습니다.

정말 본드를 잘 녹이셔야 됩니다.

다이소 본드식 후크

짜잔 이제 드라이 걸이에 안 걸리게

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높이가 안 맞는 부분은 사는데 지장이 없으니

대충 넘어가죠 ㅋㅋㅋㅋㅋ

다이소 본드식 후크의 장점은

간편한 설치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다회성 후크랑 비교해 보면

정말로 튼튼합니다.

단점으로는 열을 골고루 가해야 되고

일회성이라는 제약이 따라옵니다.

공기 압축식 후크는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하지만 다이소 본드식 후크는

일회성이라는 것을 부정할 수가 없습니다.

각 장단점을 비교해 보시고 필요한 용도에 맞는

후크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