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데이트 장소 리뷰

세모리의 경산 여행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를 가다~~~!!!

nj1232 2024. 5. 17. 19: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세모리의 안주인님과 함께하는

경산 여행입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저는 5월 6일에

안주인님과 경산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즉 본 포스팅의 여행

기준 날짜는 5월 6일이라는 점

명시합니다.

 

 

세모리의 다섯 번째 경산 여행 코스는

바로바로바로 경산 하양에 위치한

하양 유채꽃 단지입니다.!!!

들어가기 앞서 차에서 1시간 정도

쉬고 움직였습니다.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기대를 하고 왔으나...

시기를 잘못 알았는지 유채꽃이

이미 다 사라졌다는...

하하하... 조금이라도 남아있을 줄

알았지만 남김없이 없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산책은 해보자 해서

다녀왔습니다.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의 화분들입니다.

뭔가 싹이 나곤 있긴 있네요.

ㅋㅋㅋㅋ 감상은 너무 허허벌판이라서

그래도 둘러보시죠~~~!!!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정말로 허허벌판입니다. 얼른 장미가

피어나야 될 것 같습니다.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그래도 조금 더 가다 보면 로즈 가든이 있고

여기에 터널이 있습니다.

터널 안으로 고고~~~!!!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에 그래도

장미라도 있어서 다행입니다.

안 그러면 진짜로 허허벌판...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에 무언가라도

심어져있어서 다행입니다.

여러분들은 꼭 개화시기를 맞춰서

가시길 바랍니다.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어느 정도의 장미가 피어있어서

그래도 보는 맛이 조금이라도

있었습니다.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유채꽃 없는 유채꽃 단지에서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조금 더 걸어볼까요???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가 정말

하하하... 시기를 꼭 잘 맞춰서 옵시다.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그래도 장미라도 있어줘서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가 얼마나

고마웠는지요 ㅋㅋㅋㅋ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를 흐르는

금호강변은 정말로 멋집니다.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의 마지막

포토존에서 한 컷입니다.

경산 하양 유채꽃 단지

정말로 허허벌판이었지만

시기를 잘 맞춰서 온다면

많은 유채꽃이

피어있는 절경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기를 맞춰서 한번

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