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리-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한다./세모리 상품 리뷰

창틀 및 실내 물기 흡수에는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리뷰~~~!!!

nj1232 2024. 3. 21. 21:45
728x90
반응형

본 제품은 세모리가 직접 구입한

제품임을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세모리는 바로바로바로

창틀 및 실내의 물기 흡수의 필수품

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다이소 물 흡수 테이프입니다.!!!!

저는 시골 지역에서 생활을 하고 있는지라

생각보다 실내외의 온도 차이가 있다 보니

창문에 결로 현상이 자주 생깁니다.ㅋㅋㅋ

그래서 방도 단열 벽지로 도배를 한 것입니다.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이렇게 생긴 녀석입니다.

색상은 하늘색과 핑크색이 있습니다.

이제 이 녀석을 한번 시공해 보겠습니다.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이제 봉지를 열면 이렇게 돌돌 말려서

제품이 나와있습니다.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안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그냥

무난한 흰색일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뭐 방에 저 혼자 있으니

디자인은 딱히 신경 쓰지는 않습니다.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의 이형지가 쉽게

벗겨지지 않아서 당황했습니다.

겨우겨우 벗겨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이제 길이를 재고 가위로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를 잘라줍니다.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이제 용도에 맞게 창문에 부착을 했습니다.

다만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는

결로를 방지하는 것이 아닌 물이

아래로 흘러내리면 흡수해서

자연 테이프에서 자연건조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결로 방지가 아닙니다.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그리고 저는 남는 부분을 저의 셀프 인테리어

계산 실수로 인해 부족한 부분에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를 붙였습니다.

저 부분은 단열 벽지가 없어서

결로 현상이 발생이 하더군요 ㅋㅋㅋㅋ

참 이질적인 색상입니다.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이렇게 핑크색도 있으니 각 취향에 맞게

색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다만 제조 공정에서 무슨 문제가 있었는지

어느 부분은 뒷면 이형지가 한 꺼풀

없어져서 이형지를 제거하는 데 애를

조금 먹었습니다.

다이소 물흡수 테이프

그리고 남은 부분은 창문형 에어컨을

설치한 곳에도 결로가 발생해서 그곳을

막았습니다.

참으로 알차게 잘 써먹었습니다.

다만 이 제품은 앞서 말했듯이

결로 방지가 아닌 결로 현상으로

생긴 물기를 흡수하는 역할을 합니다.

근본적인 원인인 결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창문을 열어두어 환기를 자주 시키는 것이

필수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 제품은 보조적인 용도로서 추운 밤에는

창문을 열어둘 수 없으니 물기를 흡수하는

용도로 사용을 해주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창문의 생긴 물기 이제는 물 흡수 테이프로

잘 건조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세모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024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되니

많이 남겨주세요.^^♡

728x90